MSI, 게이밍 모니터 롯데온 온세일서 최대 20% 파격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게이밍 모니터 롯데온 온세일서 최대 20% 파격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롯데 브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의 온세일 행사를 통해 게이밍 모니터의 할인 특가 행사를 연다. 


2022년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MSI 모니터에 선택 쿠폰 13%, 카드 할인 7%을 더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주요 제품으로는 21:9 화면의 34형 UWQHD(3440*1440) 패널을 통해 시야 가득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MSI 옵틱스 MAG342CQR’이 있다.


화면 내 다양한 상황을 한 눈에 담아야 하는 MMORPG 장르나, 광활한 맵을 누비는 오픈 월드 게임에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며 진정한 가치를 발휘하는 이 제품은, 특히 영화 감상 시 위 아래 검은 여백을 최소화하여 몰입감을 높여준다. 행사 적용 시, 46만 원대의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올해 최고의 히트 제품으로 손꼽히는 27형 FHD(1920*1080)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271’에 핵심 사양인 밝기와 주사율을 각각 300cd, 165Hz로 업그레이드한 ‘MSI 옵틱스 G273’은 기존 주력 제품 이상의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잘 어울리며,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최종 24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MSI는 구매 제품에 따라 사용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3만 원, MSI 게이밍 모니터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간단한 포토 리뷰 작성 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MSI 마케팅 담당자는 “MSI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군과 풍성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 분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구매를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