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HP VICTUS16’ 게이밍 노트북 쿠팡 라이브 커머스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HP VICTUS16’ 게이밍 노트북 쿠팡 라이브 커머스 참여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는 1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게이밍에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NVIDIA GeForce RTX 3060이 탑재된 ‘HP VICTUS 16-d1141TXU’의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7월 6일 수요일(오후 7시) 쿠팡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카드할인(40만),

즉시할인(10만) 등 총 50만원의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최신 HP VICTUS 16을 만나볼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 FUN(재미) + CONSUMER(소비자) –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은 상품에 대한 질문을 셀러에게 바로 전달하고 여과 없이 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재미요소가 더해져 쇼핑을 보다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이번 쿠팡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은 자신의 취향과 일상을 녹이며 공유하고 소통하는 경험에 거리낌이 없는 일명 펀슈머(Funsumer, FUN(재미)과 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로 소비를 통해 즐거움과 재미를 찾는 소비자를 의미)로 일컬어지는 Gen Z세대들의 흥미로운 놀이터가 될 전망이다.


■ 최신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 게이머뿐만 아닌 크리에이터에게도 적합


행사 참여 제품 ‘HP VICTUS 16-d1141TXU’에 탑재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인텔의 최신 공정 ‘인텔 7’이 적용된 모델이다. 데스크톱 및 H 시리즈 프로세서에서 적용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가 동일하게 적용되었으며 게임이나 3D 작업 등의 조건에서는 성능 코어(Performance Core)를 배터리 안배나 문서 작업 등 저전력으로도 충분한 경우에는 효율 코어(Efficient Core)로 나뉘어서 동작하는 게 특징이다.


■ 뛰어난 성능에 가성비까지 더하다.


HP VICTUS 16은 14코어 20스레드, 최대 4.7GHz로 동작하는 12세대 인텔® 코어™ i7-12700H가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으로 NVIDIA® 지포스 3060 그래픽 카드가 탑재되어 있다.


전 세대 PCIe(PCI-Express) Gen3 보다 2배, SATA3 대비 13배 가까이 높은 대역폭의 512GB PCIe Gen4 NVMe이 탑재되어 고사양의 최신 게임을 빠르게 설치,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M.2 NVMe SSD 추가 슬롯으로 뛰어난 확장성을 보여준다.


또한 4800MHz의 압도적인 클럭 수를 자랑하는 차세대 D 램 규격 16GB DDR5 메모리가 듀얼 채널로 제공된다.


15.6형 폼팩터에 40.9cm(16.1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15.6형 대비 7% 더 커진 화면을 제공하는 HP VICTUS 16은 휴대성과 동시에 게이밍에 가장 최적화된 화면 비율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화면을 제공해 준다.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채택하였으며 100% sRGB, 300nit 밝기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스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3면 마이크로 엣지 베젤 디자인을 통해 휴대성과 디스플레이로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로우 블루 라이트 탑재로 청색광 영역은 차단하고 원색과 최대한 가깝게 유지한 선명한 색상으로 만족스러운 성능을 구현해 준다.


강력한 냉각 성능을 보여주는 'HP VICTUS 16’은 54% 늘어난 팬 브레이드 길이와 33% 확장된 2중 팬 설계로 GPU, CPU를 통해 방출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최적의 시스템 안정성을 보여준다.


USB Type-C, HDMI 2.1, SD 카드 리더 등 활용도 높은 다양한 포트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동시에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해 주며 'OMEN GAMING HUB'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노트북의 성능 및 시스템 제어까지 가능하다.


VICTUS 16은 Bang & Olufsen의 기술력이 포함된 프리미엄 오디오가 탑재되어 실감 넘치는 게이밍 사운드 및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감상이 가능하다. 두께는 23mm 무게는 2.46kg, Mica Silver 색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가로 약 370mm, 세로 260mm, 두께 23mm 크기에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외관으로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려는 유저들은 물론 고화질 영상 편집 및 전문 S/W 작업 등 데스크톱 PC 못지않은 고성능 PC 자원을 고려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가장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HP는 국내 총 161개의 HP 공인 서비스 지정점을 통한 빠르고 편리한 AS 처리 및 방문 서비스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을 24시간 365일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