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플랫폼 커넥티드, 학·석·박사 신규서비스 론칭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듀테크 플랫폼 커넥티드, 학·석·박사 신규서비스 론칭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큐레이션 기반 국내외 교육통합지원플랫폼 커넥티드를 운영하는 비엘에프(대표 박보미)가 학·석·박사 대상 신규 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9일부터 7월 26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커넥티드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쿠폰 추첨, 유학 정보를 공유한 회원 대상으로 에어팟 3세대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커넥티드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들에겐 해외 교육 전문가 수속 비용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커넥티드 Uni 웹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커넥티드 담당자는 “해외 교육 과정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제한적이고, 정보 비대칭의 이슈가 크다. 누구나 손쉽게 필요한 교육의 정보를 얻고 매칭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들이 만나보고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커넥티드는 국내외 약 1만5000개 교육과정 정보 조회 및 교육과정 직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그동안 미성년자(초·중·고 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