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 출시 기념 라이브 행사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제이씨현온비즈,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 출시 기념 라이브 행사 실시

권경욱 기자 0   0

NINGBO ICEBERG ELECTRONIC APPLIANCE CO., LTD(이하 아이스버그)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주) (대표 조영진)에서 3~4인 가족 캠핑에 적합한 차량용/캠핑용 냉장고인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를 오는 24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타쿨 RF45 캠피용 냉장고'는 제이씨현온비즈(주)의 또 다른 캠핑 가전 브랜드인 '알피쿨' 냉장고 구매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45L의 용량으로 3박 4일 치 식재료를 한방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동시에 내구성을 높여 제품 파손 위험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히 사용자 편의를 위해 '힌지 리스 분리형 도어 방식'을 채택하여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경첩의 부식을 100% 방지할 뿐만 아니라 경첩의 파손부분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는 왼쪽, 오른쪽의 구분 없이 도어 개폐가 가능하고, 도어를 위로 들어 올려 손쉽게 상판을 분리할 수 있어 냉장고가 비치된 위치와 상관없이 간편하게 식재료를 넣고 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는 용량을 넓히면 일반적으로 투박한 디자인일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이연 합금 로고 부착 밑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디자인을 도입하여 감성적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장 등 야외 어디서나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약 1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차량 내 여러 물품을 한꺼번에 수납할 때도 하중에 의한 제품 파손 걱정을 낮추었다.


한편 제이씨현온비즈(주)는 신제품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의 출시를 기념하여 <세상 COOL한 캠핑 냉장고 출시 네이버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오늘 6월 24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쇼핑 라이브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가 할인 혜택 및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이씨현온비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