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이하이, HP 빅터스 노트북 19일 단 하루 특가..11번가 긴급 공수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티버스 이하이, HP 빅터스 노트북 19일 단 하루 특가..11번가 긴급 공수

권경욱 기자 0   0

HP 코리아 공식 판매 전문 기업 ㈜에티버스 이하이가 오는 19일 HP 빅터스 게이밍 노트북을 대상으로 11번가 ‘긴급 공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특가 행사는 HP 빅터스 16-d1111TX 모델로 진행되며, 오직 일요일 하루만 최대 30%할인이 적용된 80만원 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HP VICTUS 16-d1111TX는 최신 인텔 12세대와 NVIDIA GeForce RTX3050이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이다. 가장 사실적인 레이 트레이싱 그래픽과 최첨단 AI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에 최적화된 노트북으로도 볼 수 있다. 


또한 오멘 게이밍 허브 사용으로 게이밍 노트북의 상태 확인은 물론 속도, 그래픽, 온도 등 조절을 통해 성능 제어가 가능하여 더 섬세하고 집중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6.1 대화면 3면 마이크로 엣지 베젤은 물론 144Hz 고주사율, 야외에서도 선명한 300nits 밝기로 어디서든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HP 제품은 1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전국 161개의 서비스센터에서 편리하게 AS 처리 및 365일/24시간 동안 전문 엔지니어의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HP 코리아 공식 판매 전문기업 ㈜이하이테크는 ㈜에티버스 이하이로 사명을 변경하며, 새로운 출발을 열었다. 모기업인 ㈜영우디지탈이 에티버스로 사명이 변경됨에 따라 IT 산업에 대응하고 디지털 프렌스포메이션 혁신 기업으로 재도약 하기 위해 6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