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롯데아울렛 고양점 및 롯데피트인 산본점서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지누스, 롯데아울렛 고양점 및 롯데피트인 산본점서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새로운 매트리스 라인업 ‘럭스(LUXE)’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롯데아울렛 고양점과 롯데피트인 산본점에서 신제품 매트리스 할인 및 사은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7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지누스의 프리미업급 매트리스 라인업 ‘럭스(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지누스의 신제품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는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클라우드 럭스’로 3종으로 구성됐으며,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공기 순환에 특화된 에어플로우 폼(Airflow Foam) 레이어로 매트리스의 통기성을 높였고, 천연 녹차 추출물과 흡착성 강한 활성탄 성분을 함유해 습기와 냄새 없이 매트리스를 항상 산뜻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다가오는 여름철 많은 사람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지누스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경험해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지누스 신제품 매트리스에 대한 할인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