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이하이, HP VICTUS 노트북 쿠팡 게릴라 특가 최대 27% 할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티버스 이하이, HP VICTUS 노트북 쿠팡 게릴라 특가 최대 27% 할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HP 코리아 공식 판매 전문 기업 ㈜에티버스 이하이가 주말을 맞이하여 깜짝 특가를 열었다. 


일명 ‘게릴라 특가’ 프로모션은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27% 카드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한정수량으로만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은 HP VICTUS 16-d1121TX 모델로 진행된다.


HP VICTUS 16-d1121TX는 최신 12세대 인텔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3050Ti를 탑재했다. 특히, 더 업그레이드 된 듀얼 팬과 3면 환풍구 쿨링 시스템으로 게임에 특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144Hz 고주사율과 야외에서도 선명한 300nits밝기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HP 제품은 1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전국 161개의 서비스센터에서 편리하게 AS 처리 및 365일/24시간 동안 전문 엔지니어의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HP 코리아 공식 판매 전문기업 ㈜이하이테크는 ㈜에티버스 이하이로 사명을 변경하며, 새로운 출발을 열었다. 모기업인 ㈜영우디지탈이 에티버스로 사명이 변경됨에 따라 IT 산업에 대응하고 디지털 프렌스포메이션 혁신 기업으로 재도약 하기 위해 6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