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11번가에서 썸머페스티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11번가에서 썸머페스티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6월 13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썸머페스티벌’을 통해 시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 주요모델은 어로스 15P XD, 어로스 5 SE4, 어로스 17 XE4로 중복쿠폰 10%(최대 10만), 카드할인 5%(최대 10만), 장바구니 5만원쿠폰이 적용된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제대로 된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다면 기가바이트의 30년의 노하우가 담긴 기가바이트 어로스게이밍 노트북은 필수로 살펴봐야 한다. 


240Hz고주사율을 장착한 15P XD는 스크린대 바디비율(STBR)을 높이기 위해 슬림베젤(3mm)을 채택하여 꽉찬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영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래픽 카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RTX3070탑재하여 부족함 없는 성능으로 최신 게임을 즐기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AORUS 5 SE4는 지난 1월 국내 주요 온라인 마켓인 11번가, 지마켓, 네이버 등에서 사전예약 판매 진행하였으며, 일주일만에 초도 입고 예정 물량이 조기 완판된 인기 게이밍 노트북이다. AORUS 5 SE4에 탑재된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7-12700H는 복잡한 연산을 처리하는 '퍼포먼스 코어'와 문서 작성 등 비교적 가벼운 프로세싱에 사용하는 '에피션트 코어' 두 종류의 코어를 탑재해 높은 성능이 필요 없을 때 고성능 코어를 쉬게 하여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한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지포스 RTX3070 그래픽 카드 탑재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인텔 i7-12700H와 지포스 RTX3070Ti를 탑재한 AORUS 17 XE4는 4면 초슬림베젤과 sRGB 100% 색재현율, 300nit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통해빛 반사 없이 눈이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화질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몰입감을 느끼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이다. 


세 노트북 모두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기가바이트 컨트롤센터를 통해 클릭한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에 있어 성능만큼 중요하게 바로 발열 관리이다. 열을 제대로 잡지 못한다면 스로틀링에 걸려 성능 저하 현상으로 인해 제 성능을 발휘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제품은 이러한 걱정을 할 필요 없게 기가바이트만의 냉각시스템인 윈드포스 인피니트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효율적인 열관리로 쾌적한 게임 및 다양한 작업을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11번가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