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CPU 공랭 쿨러 신제품 실버 소울 시리즈 5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CPU 공랭 쿨러 신제품 실버 소울 시리즈 5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쿨링 솔루션 관련 전문 기업인 서멀라이트(Thermalright, http://thermalright.com)의 CPU 쿨러 신제품 실버 소울(SILVER SOUL)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서멀라이트 실버 소울 시리즈는 듀얼 타워 규격 CPU 공랭 쿨러 제품으로 히트싱크의 높이에 따라 110mm 모델은 실버 소울 110, 135mm 모델은 실버 소울 135로 구분된다. 여기에 제품 색상에 맞춰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나뉘며, 실버 소울 135 모델만 서멀라이트 제품들의 기본 컬러인 그레이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서멀라이트 실버 소울 시리즈는 규격의 차이에 따라 실버 소울 135 모델에는 120mm 규격 쿨링팬, 실버 소울 110 모델에는 92mm 쿨링팬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120mm 쿨링팬은 동사의 TL-D12 PRO 모델이, 92mm 쿨링팬은 TL-B9 모델이 탑재되며 히트싱크와 일체감 있는 색상을 위해 각 제품 컬러에 맞춰져 있다. 또한, 동사의 쿨링팬 제품들 중 고성능으로 알려진 TL-D, TL-B 시리즈는 허브와 임펠러의 균일한 회전과 풍량, 풍압 발생을 위해 완벽한 중심 유지를 돕는 밸런스 웨이트(Balance Weight)라는 고형물이 허브 중앙부에 도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버 소울 시리즈는 AGHP(Axial Grooved Heat Pipe: 반중력 히트 파이프) 라는 기술이 적용된 산업 소재용 C1100 등급, 순도 99.9%의 구리 소재 히트 파이프가 적용되었다. 이 AGHP 기술은 히트 파이프의 축 방향에 맞춰 미세하게 파여 있는 홈을 따라 발열체에서 전달된 열을 수직, 수평 양방향으로 분산시켜 최고 수준의 열 전도율을 구현한다. 또한, CPU와 맞닿는 베이스에는 정밀 가공 및 니켈 도금 처리를 가해 원활한 냉매 순환을 가능토록 하여 시스템의 고성능 유지를 돕는다.


아울러 낮은 열저항, 높은 열전도율을 보장하는 동사의 서멀 구리스 제품 TF-7을 기본 제공하여 별도의 서멀 페이스트를 구비할 필요가 없는 사용자 친화적인 구성도 갖추고 있으며, 히트싱크와 쿨링팬의 보증기간을 모두 6년으로 통합해 사용자의 혼선을 줄이고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사후 지원 역시 갖추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