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이하이, HP 게이밍 노트북 11번가 썸머페스티벌 시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티버스 이하이, HP 게이밍 노트북 11번가 썸머페스티벌 시작

권경욱 기자 0   0

HP 코리아 공식 판매 전문 기업 ㈜에티버스 이하이가 11번가 썸머 페스티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여름 특별 프로모션인 해당 행사는 즉시할인 최대 8%가 제공되며, HP 게이밍 노트북부터 PC까지 다양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8일부터 19일까지 약 12일간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BEST 판매 제품 HP 파빌리온 PC 부터 슬림 데스크탑, OMEN16, VICTUS16 게이밍 노트북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복잡한 할인 과정 없이, 최신 인텔 12세대/ RTX 30시리즈/ 144Hz 디스플레이 등 고성능을 갖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구매를 예정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HP 제품은 1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전국 161개의 서비스센터에서 편리하게 AS 처리 및 365일/24시간 동안 전문 엔지니어의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HP 코리아 공식 판매 전문기업 ㈜이하이테크는 ㈜에티버스 이하이로 사명을 변경하며, 새로운 출발을 열었다. 모기업인 ㈜영우디지탈이 에티버스로 사명이 변경됨에 따라 IT 산업에 대응하고 디지털 프렌스포메이션 혁신 기업으로 재도약 하기 위해 6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