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V-Color Luxury 게이밍 브랜드 Manta 하이엔드 오버클럭 DDR5-6200 CL36 RGB 메모리 2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V-Color Luxury 게이밍 브랜드 Manta 하이엔드 오버클럭 DDR5-6200 CL36 RGB 메모리 2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국내 V-Color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V-Color의 새로운 Luxury 게이밍 브랜드 "MANTA"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난 하이엔드 오버클럭 메모리 "V-Color Manta DDR5-6200 CL36 Xprism RGB 패키지 (Black/White)"를 출시한다. 


V-Color의 프리미엄 럭셔리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인 "MANTA"는 V-Color 브랜드 캐릭터인 Stingray(가오리)가 DDR5에서는 MANTA(대왕가오리)더 빠르고 거대하게 진화하였다 하여 지어졌다. MANTA로의 진화는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메모리의 시작을 상징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DDR5-6200 CL36 Xprism RGB 메모리는 하이엔드 메모리답게 대한민국 오버클럭 랭킹1위 SAFEDISK님이 진행한 공신력있는 오버클럭 사이트인 "HWBOT"에서 World Record TOP3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었다.


V-Color Manta 메모리는 다양한 브랜드의 RGB 유틸리티와 연동이 가능하다. GIGABYTE의 "RGB Fusion", ASRock의 "POLYCHROME RGB", MSI의 "Mystic Light SYNC", 그리고 ASUS의 "AURA SYNC" 까지 모두 연동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정식 JEDEC 규격을 준수한 제품이며, 메모리 생산 전, 출고 전 모두 100% 전수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불량율을 최소화 하였다.


V-Color는 2006년에 D램 모듈 테스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설립한 브랜드이다. 브이컬러는 전문성, 품질, 서비스 3가지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양산형 PCB 기판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에 직접 설계한 10-Layer의 PCB 기판을 사용한다. 또한, 품질이 뛰어난 SK하이닉스 & 삼성전자의 칩을 사용하며 대부분의 메모리와 호환성 문제없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제품이 단종되기 전까지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