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의 RGB 지원 마우스패드 서프 RGB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의 RGB 지원 마우스패드 서프 RGB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신제품 게이밍 마우스패드 서프(S.U.R.F) RGB를 정식 출시했다. 


매드캣츠 서프 RGB는 가로 900mm, 세로 300mm의 큰 크기를 갖춘 흔히 '장패드'라고 불리는 규격으로 마우스는 물론 키보드까지 모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서프 RGB는 정밀 강화 하이브리드 패브릭(Hybrid Fabric)을 소재로 채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 내수성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장시간, 장기간 사용에도 처음과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물이나 음료같은 액체로 인한 오염의 우려가 적다. 


매드캣츠 서프 RGB 마우스패드의 전면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패브릭 표면은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의 높은 DPI에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마우스의 정확한 컨트롤과 높은 브레이킹을 보조한다. 또한, 후면에는 특수 고무 그립이 적용되어 격렬한 마우스의 움직임에도 패드가 밀려나지 않도록 제 자리에 고정해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아울러 매드캣츠 서프 RGB는 마우스패드의 라인을 따라 RGB LED 라이트 스트립이 내장되어 있다. 이 스트립은 나일론으로 오버로크 처리되어 장기간 사용시의 보풀 발생과 RGB 스트립이 마우스패드에서 탈락되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여기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1,680만 가지의 조색 및 7가지의 조명 효과를 지원하며, 조명 효과를 원치 않을 경우 비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기능 역시 담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