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테크, 5월 26일 HP 데스크탑 G마켓 슈퍼딜 프로모션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이하이테크, 5월 26일 HP 데스크탑 G마켓 슈퍼딜 프로모션 참여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판매 전문 기업 ㈜이하이테크가 5월 26일 목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G마켓 ‘슈퍼딜’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하이테크는 “가성비 데스크탑으로 불리는 HP 파빌리온 TP01-2023KL 제품을 최대 32% 하루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춘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지닌 제품을 좋은 혜택에 만났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슈퍼딜 참여 제품은 HP 파빌리온 데스크탑 TP01-2023KL이다. 해당 제품은 AMD 라이젠 5 5600G CPU, AMD 라데온 그래픽이 탑재되어 가성비 데스크탑으로 불린다. 


또한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다양한 포트를 전면부 상단에 위치시켜 편의와 성능을 위한 설계가 특징이다.


256GB NVMe SSD 와 DDR4 8GB는 다양한 작업을 끊김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더욱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다양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는 물론 자유로운 운영체제 선택 또한 가능하다.


500W 80 PLUS GOLD가 탑재되어 누설 전류가 적고 발열, 고주파 및 소음이 적다. 독일의 엄격한 인증 협회인 TUV 기술 검사 협회 인증을 취득하여 안정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HP 데스크탑은 1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전국 161개의 서비스센터에서 편리하게 AS 처리 및 365일/24시간 동안 전문 엔지니어의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