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테크, 오는 5월 20일 G마켓 슈퍼딜 데스크탑 특가 32% 할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이하이테크, 오는 5월 20일 G마켓 슈퍼딜 데스크탑 특가 32% 할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판매 전문 기업 ㈜이하이테크가 오는 5월 20일 G마켓 슈퍼딜 특가를 진행한다. 


슈퍼딜은 5월 20일 단 하루 만 진행되며, 이번 특가 제품은 HP 파빌리온 데스크탑 TP01-2023KL으로 약 32%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해당 모델은 Radeon 그래픽을 탑재한 AMD Ryzen 5 5600G 프로세서와 NVMe SSD 256GB & DDR4 8GB 가 탑재되어, 메인스트림 PC를 위한 초고속 반응성 및 멀티스레드 성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업을 끊김 없는 환경에서 더욱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500W 80 PLUS GOLD가 탑재되어 누설 전류가 적고 발열, 고주파 및 소음이 적다. 독일의 엄격한 인증 협회인 TUV 기술 검사 협회 인증을 취득하여 안정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편의성에 집중된 디자인 또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공간 제약을 받지 않는 슬림함과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다양한 포트를 전면부 상단에 위치시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HP 실버 로고와 세련된 브러쉬 헤어라인으로 마감한 앞면부는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HP 데스크탑은 1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전국 161개의 서비스센터에서 편리하게 AS 처리 및 365일/24시간 동안 전문 엔지니어의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