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RTX 3080 Ti를 드려요! 12주년 특별 감사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RTX 3080 Ti를 드려요! 12주년 특별 감사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자사 그래픽카드 등을 경품으로 선물하는 ‘조텍코리아 창립 12주년 감사 이벤트’를 5월 11일부터 진행한다.  


‘조텍코리아 12주년 감사 이벤트’는 조텍코리아의 창립 12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ZOTAC GAMING 지포스 G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 그래픽카드(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0원 교환권(5명) ▲커피 모바일 교환권(50명) 등 총 200만 원 상당의 화려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경품 이벤트는 조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ZOTACKorea)에서 5월 11일부터 5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조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있는 이벤트 게시글에 지난 12년 동안 조텍코리아 혹은 조텍코리아 제품과의 추억, 기억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구글 신청 폼(링크)에 들어가 필수 입력 개인정보를 기입하고 신청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 중 선정 및 발표될 예정이다. 단, 5만 원 이상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당첨자 정보 입력 기간 내 당첨자 정보를 남기지 않으면 당첨은 자동 취소된다. 


한편, 이벤트 경품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은 임인년(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한국 게이머를 위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게이밍 그래픽카드다. 전통 악기를 든 귀여운 호랑이 특별 패키징과 함께, 조텍의 최상급 프리미엄 라인업인 ‘AMP Extreme(익스트림)’의 기판, 디자인, 쿨링 설계가 그대로 적용되어 강력한 성능과 초대형 100mm 트리플 쿨링 팬 등으로 최상의 쿨링을 보장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