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신제품 ‘엣지’ 공개 및 예약 판매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엣지’ 공개 및 예약 판매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PC 케이스 ‘엣지(Edge)’를 공개하고 출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의 신제품 미니타워 PC 케이스 ‘엣지(Edge)’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엣지는 전면 풀 하이그로시에 양측면에 부드러운 곡선을 넣어 고급스럽고 슬림해보이는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 전면은 물론, 측면, 상단, 하단에까지 부드러운 엣지 라인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외관이 특징이다. 


넓은 조립 공간이 제공되는 내부에는 최고 350mm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15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가 지원되고, 최대 5개의 저장장치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샤시 구조를 EMI 차폐에 특화시켜 내부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의 유출을 최소화했다. 


마이크로닉스 엣지는 오는 8월 17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8일부터 15일까지 정상가에서 27% 할인되는 가격에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판매는 PC 전문 쇼핑몰 제이알씨엔에스와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한정 수량 100대가 진행된다. 예약 판매는 기획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