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x 지마켓 G.LIVE,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6’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x 지마켓 G.LIVE,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6’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오는 4월 29일(금) 오후 8시 지마켓 G.LIVE 라이브 커머스 행사를 통해 인텔 최신 12세대 엘더레이크 탑재로 보다 강력해진 HP Victus 16의 대대적인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행사는 쇼호스트 김성연, 김경아 진행으로  최대 25%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베스트 리뷰어, 실시간 댓글 추첨을 통해 HP OMEN Blast Headset, LCK 티셔츠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Live 특가 모니터 패키지’를 통해 ‘HP Victus 16’ 구매 고객에 한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가격으로 HP 게이밍 모니터 ‘OMEN 25i’를 한번에 구매할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HP Victus 16 G.LIVE 프로모션’은 매일 밤 8시 사상 최대 LIVE 혜택으로(100만원 캐시, 매주 갤럭시 S22) 큰 사랑을 받아왔던 지마켓 G.LIVE의 마지막 행사로 유례없는 할인폭,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행사의 마침표를 찍는 피날레성 이벤트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왜? 지마켓 G.LIVE 라이브 커머스인가?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은 상품에 대한 질문을 셀러에게 바로 전달하고 여과 없이 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재미요소가 더해져 쇼핑을 보다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은 차세대 혹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이라는 키워드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HP Victus 16’과 HP 게이밍 모니터 ‘OMEN 25i’를 최대 할인율로 구매할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취향을 공유하고 보다 스마트한 소비를 추구하는 Gen Z세대들의 흥미로운 놀이터가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 인텔 최신 12세대 엘더레이크 탑재 +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시리즈


최신 인텔 12세대 i7-12700H 탑재(코드명:엘더레이크-H, 14코어 20스레드)한 ‘HP Victus 16’은 인텔의 최신 공정 ‘인텔 7’이 적용된 모델로, 데스크톱 H 시리즈 프로세서에서 적용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가 동일하게 적용되었으며 게임이나 3D 작업 등의 조건에서는 성능 코어(Performance Core)를 배터리 안배나 문서 작업 등 저전력으로도 충분한 경우에는 효율 코어(Efficient Core)로 나뉘어서 동작 하는게 특징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시리즈(NVIDIA® GeForce RTX™ 30) 그래픽 탑재로 뛰어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게임은 물론 높은 성능이 필수적인 영상이나 사진 편집, CAD, 3D 모델링을 부드럽게 실행이 가능해 데스크탑 수준의 작업 편의성을 보여준다.


4800MHz의 압도적인 클럭수를 자랑하는 차세대 D램 규격 16GB DDR5 메모리 또한 듀얼채널로 기본 제공된다.


■ 넓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몰입감 있는 게임


15.6형 폼팩터에 40.9cm(16.1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15.6형 대비 7% 더 커진 화면을 제공하는 HP VICTUS 16은 휴대성과 동시에 게이밍에 가장 최적화된 화면 비율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화면을 제공해준다.


FHD(1920x1080), 144Hz, 100%sRGB, 300Nits 밝기, 고주사율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15인치가 너무 작고 17인치가 부담스러운 게이머들을 위해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전작 대비 더 강력해진 냉각성능을 보여주는 'HP VICTUS 16’은 54% 늘어난 팬 브레이드 길이와 33% 확장된 2중 팬 설계로 GPU, CPU를 통해 방출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최적의 시스템 안정성을 보여준다.


■ 간편한 시스템 제어,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성능


HP 게이밍 노트북에만 제공되는 독보적인 소프트웨어 ‘오멘 게이밍 허브(OMEN GAMING HUB)’ 를 통해 시스템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오버클럭, 팬 속도 제어, 네트워크 부스터 등 다양한 설정을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클릭 한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또한 Bang & Olufsen의 기술력이 포함된 프리미엄 오디오 탑재로 실감 넘치는 게이밍 사운드 및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만끽할 수 있다.


미카실버, 세라믹 화이트의 색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30분만에 약 50% 충전 기술을 지원하는 ‘HP Victus 16’은 최대 512GB PCLe NVME SSD를 장착되며 추가 NVMe 슬롯을 통해 업그레이드 또한 가능하다. 제품에 따라 마이크로 소프트 정품 윈도우 11이 기본 설치되어 수령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USB Type-C, HDMI 2.1, SD카드리더, Wi-Fi 6, 블루투스 5.2등 다양한 포트와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으로 무장한 ‘HP Victus 16’은 4월 29일(금) 오후 8시 지마켓 G.LIVE 라이브 커머스 행사를 통해 초유의 혜택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