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X S.I.Village, Logitech 입점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에스라이즈 X S.I.Village, Logitech 입점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가 신세계인터내셔널의 통합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S.I.Village) 입점을 기념하여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7일간 로지텍 입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로지텍 입점 기획전’ 행사에서는 기존 판매 가격 대비 최대 17% 할인 5% 추가 할인쿠폰 혜택을 더해 최대 22%의 더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월 27일 20시부터 진행되는 S.I.LIVE(라이브 방송) 구매 인증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포인트가 주어진다. 더불어 댓글 소통(5명), 실시간 라이브 채팅(5명) 선정 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추가 혜택 또한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 대상 모델은 ‘▲콤보터치 에어4(Combo Touch Air4)’, ‘▲콤보터치 11(Combo Touch 11)‘▲콤보터치 12.9(Combo Touch 12.9) 이다.


‘콤보터치(Comb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되어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의 모드를 지원하면서 아이패드 에어와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중앙 혹은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해 주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처럼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이루어지는 백라이트 기능은 보다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세련된 디자인도 콤보 터치의 매력 중 하나다.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0도 범위 내에서 조절 가능한 킥스탠드와 분리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패드 에어와 프로를 다양한 위치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S.I.Village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