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 우수 게임 콘텐츠 시장’ 진출 참가 기업 제작 지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게임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 우수 게임 콘텐츠 시장’ 진출 참가 기업 제작 지원

권경욱 기자 0   0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이하 진흥원)이 전남 내 게임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시장에 진출하도록 우수 게임 콘텐츠를 지원하기 위해 ‘시장 진출 제작지원 사업’을 운영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사업 기간 내 상용화 서비스가 가능한 시장 진출 게임 기업을 대상으로 국내외 상용화가 가능한 게임 제작 지원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시장 진출을 목표로 추진된다.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최종 8개 과제를 선발하며, 선정된 기업은 상용화 및 시장 진출 추진을 위해 게임 개발을 지원받는다.


신청 접수는 5월 4일(수)까지며,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 사업 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접수할 수 있다. 신청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 공고를 참조하거나 문화콘텐츠팀으로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전남형 상용화 게임 개발 제작지원’ 사업은 공모 기간 총 7개 과제가 접수돼 26일 평가를 통해 6개 과제를 선정하며, 선정된 과제는 협약 체결을 진행한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게임 제작 지원, 일자리 창출 등 지역 특성에 맞는 게임 산업 인프라 구축 및 ICT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