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자체 보증 연장 정책 '서린 워런티 플러스' 서비스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자체 보증 연장 정책 '서린 워런티 플러스' 서비스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자사 유통 지정 제품에 대한 보증 연장 정책인 '서린 워런티 플러스(Seorin Warranty PLUS, SW+)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린씨앤아이는 지스킬, 게일, 리안리, 프렉탈디자인, 비콰이어트, 서멀라이트 등 10여개가 넘는 전세계 유명 하드웨어 관련 브랜드 제품들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는 전문 유통사로서 다양한 브랜드만큼 수 백 가지에 이르는 유통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제조사의 보증 기간을 수반하는 기본 서비스 정책에 따라 경쟁사 대비 짧은 제품 보증 기간을 갖추고 있는 제품들에 한해 유통사인 서린씨앤아이의 자체적인 재량으로 이를 연장 보증하는 정책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이를 '서린 워런티 플러스, SW+'로 명명하고 오늘부터 시행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브랜드 제품 중 일부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과 파워서플라이 제품이 서린 워런티 플러스 연장 보증을 받게 된다. 먼저,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은 서멀라이트(Thermalright)사의 제품 중 RGB 쿨링팬이 번들로 제공되는 프로즌 매직(FROZEN MAGIC) 240,360 ARGB 모델 블랙과 화이트 4종과 비콰이어트(be quiet)사의 사일런트 루프(SILENT LOOP) 2 120, 240, 280, 360 모델 4종을 포함한 총 8종이 서린 워런티 플러스 보증 제품에 포함된다.


여기에 파워서플라이 제품은 리안리(LIAN LI)사의 SP750 블랙과 화이트 2종과 비콰이어트(be quiet)사의 스트레이트 파워(STRAIGHT POWER) 11 750W, 850W, 1000W, 1200W 모델 4종이 추가되었다. 


서린 워런티 플러스 연장 보증 서비스는 제품군에 따라 달리 적용되어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은 기본 제조사 보증 3년에 서린 워런티 플러스 2년 보증이 더해져 총 5년이 제공되며, 파워서플라이 제품들은 제조사 보증 5년에 서린 워런티 플러스 5년 보증이 더해져 총 10년이 된다. 이러한 보증 연장 정책은 시행일 이전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도 구매일을 기준으로 한 보증 기간 연장이 차등없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울러 이러한 내용을 안내하는 스티커가 제품에 부착되어 출고되므로 쉽게 이러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서린씨앤아이 김태왕 이사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에 있어 성능, 디자인과 함께 고려되는 것이 제품의 보증 기간이다. 이에 당사 유통 제품 중 상대적으로 취약한 보증 기간을 갖춘 제품들에 한해 당사가 자체적으로 이를 연장하여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각 제조사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이러한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하며, "앞으로도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품질, 디자인, 사후지원 모두에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드리며 해외 제조사와 국내 유저들 사이를 잇는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