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롯데ON세상’ 행사 참여해 인기 모니터 최대 22%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롯데ON세상’ 행사 참여해 인기 모니터 최대 22%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대형 종합쇼핑몰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쇼핑 대축제 ‘롯데ON세상’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롯데ON세상’ 행사에서 MSI는 인기 모니터인 써밋/모던/프로 시리즈를 참여시켜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MSI 인기 모니터를 구매할 시 15% 선택쿠폰할인에 7% 카드할인을 추가 적용하여 최대 22%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청량한 푸른빛 컬러의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 ‘MSI 모던 MD241P 울트라마린’도 참가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IPS 패널의 24형 크기와 풀HD(1920*1080) 해상도, 75Hz 주사율은 비즈니스 모니터로써 흠잡을 곳이 없다. 여기에 피벗(90도 회전) 기능을 포함한 틸트(상하각도), 스위블(좌우각도), 엘리베이션(높이) 등 멀티스탠드 기능과 스마트 디바이스 활용이 가능한 USB Type-C지원은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또한 플래그쉽 전문가용 모니터 ‘MSI 써밋 MS321UP’ 역시 이번 행사에 포커스 모델 중 하나이다. 32형 대화면에 4K(3840*2160) 해상도와 더욱 현실적인 화질을 선사할 수 있는 HDR600을 장착하여 플래그쉽에 걸맞는 사양을 갖췄다. 여기에 USB Type-C 포트와 스마트 밝기 제어, MSI 아이케어 기술 등 첨단 기술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35만원 상당의 캘리브레이션 툴을 기본제공하는 ‘MSI 써밋 MS321UP 캘리팩’ 패키지도 이번 행사에 포함하면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MSI는 ‘롯데ON세상’ 특가 행사와 더불어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상품후기 이벤트와 사용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