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서린씨앤아이, 어페이서 NOX DDR5 6종 정식 출시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메모리/스토리지 전문 브랜드 어페이서(Apacer)의 표준 메모리 DDR5-5600 CL46 UDIMM 단일 모듈 16GB/32GB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어페이서 녹스는 표준 규격 제품으로 사무/교육/메인스트림 조립PC에 요구되는 호환성, 안정성, 효율을 중점에 두고 라인업을 구성했다.
신제품은 JEDEC 표준 프로필을 따른 288핀 UDIMM으로, 기본 동작 전압 1.1V에서 안정적으로 구동된다. DDR5 아키텍처의 온다이 ECC(On-Die ECC)와 모듈 일체형 PMIC(전력관리칩) 설계를 채택해 장시간 워크로드에서도 신뢰성을 지향한다. 여기에 조명 요소를 배제한 저간섭 설계로 대형 공랭 쿨러나 소형 폼팩터 시스템에서도 간섭을 최소화한다.
호환성 측면에서는 인텔/AMD의 DDR5 지원 메인보드 전반을 폭넓게 대상으로 하며 기업/교육 현장 및 대량 배포 환경에서 요구되는 동일 스펙/일관 펌웨어 정책을 고수한다. 서린씨앤아이는 이번 표준 메모리 출시를 통해 게이밍 튜닝 메모리 NOX/NOX RGB DDR5와 함께 튜닝 지향/표준 안정의 투트랙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PC 메모리 품질 보증은 라이프 타임 워런티를 적용한다. 국내 유통과 사후지원은 서린씨앤아이가 담당한다. 품질 보증은 국내 기준을 적용하며, 제품 단종 시 보증기간은 만료된다. 단, 서린씨앤아이는 국내/해외 제조사에 재고가 있는 제품에 한해 남은 보증기간 내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