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톤 디지털, 기독교방송의 오디오 및 팟캐스트 전략 지원 업체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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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경욱 기자 0   0

디지털 오디오, 팟캐스트, 방송 라디오 산업의 글로벌 기술 및 서비스 리더인 트리톤 디지털(Triton Digital®)은 한국의 저명한 신앙 기반 오디오 콘텐츠 공급자인 기독교방송(Christian Broadcasting System, CBS)이 한국 오디오 시장에서의 입지를 키우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트리톤 디지털을 선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파트너십을 통해 기독교방송은 안전한 배포, 원활한 수익 창출 및 강력한 분석을 위해 트리톤 디지털의 팟캐스팅 솔루션 제품군을 채택할 예정이다. 


기독교방송 디지털 콘텐츠 박유진 부장은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트리톤 디지털의 강력한 솔루션은 서로 보완되며 광고 업무 관리를 더 쉽게 만들어 준다. 이 파트너십에 거는 기대가 큰 이유는 청중을 확대하고 수익 기회를 극대화하고자 집중하는 CBS에 큰 진전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트리톤 디지털도 기독교방송과 힘을 합하면서 이미 시장에 진출한 존경받는 방송사와 협력하여 한국 오디오 시장에 진출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음을 축하하고 있다.


기독교방송은 방송사, 팟캐스터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처음부터 구축된 오디오 우선의 공급자 측 플랫폼(Supply Side Platform, SSP)인 트리톤 디지털의 SSP를 활용할 계획이다. 세계 최고의 DSP와 통합된 SSP는 트리톤 오디오 마켓플레이스에서 액세스 관리, 가격 조절, 광고 품질 설정을 할 수 있는 고급 퍼블리셔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여기서 CBS 팟캐스트 인벤토리가 프로그램 방식으로 구매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CBS는 트리톤 디지털의 광고 플랫폼(Triton Digital’s Advertising Platform, TAP)을 사용하여 디지털 오디오 콘텐츠를 전 세계적으로 수익화하고 트리톤 디지털의 팟캐스트 메트릭스(Podcast Metrics)를 채택하여 일관되고 평판이 좋은 오디오 소비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오디언스를 더 잘 이해하고 전체 광고 수익을 높이게 된다.


트리톤 디지털의 시장 개발 및 전략(APAC) 부사장인 리처드 팔머(Richard Palmer)는 “오디오에 대한 욕구는 APAC 지역에서 계속 성장세이며 Triton은 올해 1분기에 달성한 노출 수와 게시자 수익이 모두 증가한 것으로 확인했다”면서 “우리는 기독교방송과 협력하여 해당 지역의 청취자에게 최고의 청취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한국 시장 내에서 도달 범위를 확장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오디오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경험했으며, 현재 성인의 절반 이상이 라디오를 듣는다. 전반적으로 지난 24개월 동안 디지털 오디오 소비가 450% 이상 증가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서 광고주가 참여도 높은 오디언스를 목표로 설정하고 도달할 수 있는 귀중한 매체를 제공한다.


트리톤 디지털의 포괄적인 광고, 측정 및 팟캐스팅 기술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tritondigital.com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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