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에스라이즈, ASUS ROG 이번엔 영등포! ‘키덕투어 in 영등포’ 참여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ASUS ROG의 국내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는 게이머와 키보드 매니아가 ROG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키덕투어 in 영등포’에 참여, 자사의 인기 제품 및 최신 제품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키덕투어 in 영등포는 11월 20일(목)부터 12월 3일(수)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B1 뉴웨이브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ROG의 최신 스플릿 게이밍 키보드인 ROG FALCATA 및 무선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HARPE 2 ACE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게이머 및 키보드 매니아가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체험해보면서 뛰어난 완성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중심에 설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은 ROG FALCATA이다. 게이밍과 일상생활의 절묘한 균형을 잡은 75% 레이아웃에 스플릿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고정식 팜레스트와 두 가지 높이의 키보드 피트를 통해 인체공학적이고 손목의 부하를 최소화하는 다양한 자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 시에는 왼쪽 유닛만 사용하여 마우스가 움직일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위치로는 ROG HFX V2 마그네틱 스위치를 사용한다. 작동 포인트를 0.1mm에서 3.5mm까지 0.01mm 단위로 극히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입력이 끝나는 즉시 키 입력을 해제하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지원해 FPS 게이머가 요구하는 성능을 갖췄다. 한편, 무선 8,000Hz의 폴링레이트로 더욱 부드러운 컨트롤을 구현하는 ROG SpeedNova 8K 기술도 지원해 유무선을 가리지 않는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ROG HARPE 2 ACE는 48g의 초경량을 지닌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 발로란트 프로게이머 “Demon1”이 설계에 참여해 게이밍 퍼포먼스를 위한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기반 나일론 쉘을 사용하여 프리미엄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센서로는 최대 42,0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하는 ROG AimPoint Pro 옵티컬 센서를 사용했다.
또한 8,000Hz의 폴링레이트를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을 탑재, 더욱 부드럽고 정확한 컨트롤을 구현한다. 이외에도 게임 집중력을 극대화하는 ZONE 모드와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도 마우스 설정을 관리할 수 있는 Gear Link 웹 드라이버를 제공해 가볍고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한편, 최신 ROG NX V2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여 부드럽고 일관적인 타건감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즈 레이아웃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SCOPE 2 X 및 세계 최고의 CS2 프로게이머인 ZywOo와 콜라보한 ROG FALCHION ACE HFX ZywOo Edition, 뛰어난 착용감과 50mm 티타늄 드라이버의 음질을 결합한 게이밍 헤드셋 ROG DELTA 2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