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더코리아, 일본 내 K-뷰티 판촉 지원 강화… 신규 서비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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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경욱 기자 0   0

아이오더코리아(대표 요시카와 마코토, 서울 강서구 소재)는 일본 현지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본 시장 판촉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프로젝트를 본격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플랫폼 외부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마케팅을 포함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일본 내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와 판매 증대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일본 현지 광고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치열해진 일본 온라인 판매 경쟁에서 브랜드사에 큰 이점을 제공한다.


프로젝트는 대학가 및 여성 상권 중심의 팝업 이벤트, 잡지·신문 광고, 체험단 마케팅, SNS 연계 홍보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브랜드별 타깃층과 예산 규모에 맞춘 맞춤형 제안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일본 전국 버스정류장 광고, 택시 광고, 대형 간판 설치 등 오프라인 광고와 K-POP 아티스트가 소속된 일본 대형 엔터테인먼트사 등 주요 이벤트 파트너와의 협업도 추진 중이다. 광고 노출처와의 협의부터 광고물 제작, KPI 분석과 설계까지 일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콘텐츠 제작, 번역 및 현지화, PPL 전략도 병행해 브랜드의 일본 내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관심 있는 브랜드는 아이오더 해외영업부로 연락하면 자세한 자료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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