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7 플러스 듀얼 카메라 모듈, LG 이노텍이 독점하고 공급 단가는 26달러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7 플러스 듀얼 카메라 모듈, LG 이노텍이 독점하고 공급 단가는 26달러

권경욱 기자 2   0

애플 (Apple)이 공개한 아이폰 7 (iPhone 7)과 아이폰 7 플러스 (iPhone 7 Plus)의 아이폰 7 시리즈는 출시가 이루어졌고 이중 아이폰 7 플러스에는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는데 여기에 사용되는 듀얼 카메라 모듈 공급자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그에 따르면 아이폰 7 플러스의 듀얼 카메라는 LG 이노텍이 독점 공급하며 단가는 26달러 ($26)라고 전했다.


듀얼 카메라 모듈이 일반 카메라 모듈 대비 높은 가격을 형성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LG 이노텍은 아이폰 7 플러스에 독점 공급하게 되면서 하반기 매출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했다.


LG 이노텍은 올해 2분기 3천만 달러의 적자를 보았는데 아이폰 7 플러스로 인해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라 베트남에 5.5억 달러를 투자해 새로운 공장 건설과 함께 스마트폰용 카메라 모듈 생산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2 Comments
4 핫스 2016.09.27 22:37  
엘지가 좋은 사업을 하나 잘 독점해서 공급하네요 ㅎ
5 오리진 2016.09.27 23:22  
아이폰 7 시리즈의 공급 부족이 해결되면 순항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LG 이노텍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겠네요. 다만 LG 스마트폰 사업부는 주춤하는 모습인데 좋은 제품으로 애플이나 삼성에 경쟁했으면 합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