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과 픽셀 XL 사진 유출,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649달러부터 시작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구글 픽셀과 픽셀 XL 사진 유출,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649달러부터 시작

구글 (Google)은 올해 하반기 새로운 픽셀 (Pixel)과 픽셀 XL (Pixel XL)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화이트 색상의 픽셀 시리즈 스마트폰 2종의 실물 추정 사진이 유출됐다.


유출된 픽셀과 픽셀 XL은 각각 5인치와 5.5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이다.


픽셀은 5인치 1080p 디스플레이, 픽셀 XL은 5.5인치 QHD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공개된 2종의 스마트폰은 사이즈를 제외한 나머지 디자인에는 차이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후면에는 카메라와 LED 플래시, 지문인식 스캐너가 있고 하단에서는 USB Type-C 포트, 오른쪽 측면에는 전원과 볼륨 조절 버튼을 제공한다.


제조는 HTC OEM, 외부 재질은 메탈, 알루미늄,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 820 (Snapdragon 820), 안드로이드 7.1 (Android 7.1) 누가 (Nougat) 운영체제를 이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구글 픽셀과 픽셀 XL은 언락 버전이 649달러 ($649)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09.20 18:36  
구글 신형 픽셀폰은 어떨지. 워낙 스펙이나 디자인은 고만고만 해져서 구글이니 안드로이드 버전 업그레이드 등은 다른 스마트폰 대비 유리하겠고 가격만 적절이 나오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