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6 시리즈, 아이폰 7처럼 사용한다?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6 시리즈, 아이폰 7처럼 사용한다?

권경욱 기자 2   0

애플 (Apple) 아이폰 7 (iPhone 7)과 아이폰 7 플러스 (iPhone 7 Plus)의 아이폰 7 시리즈는 기존 아이폰 시리즈와 현저한 변화는 이루어지지 않았으나 기존 색상에 더해 블랙과 제트블랙의 2가지 색상을 추가하고 A10 프로세서와 같은 새로운 하드웨어 추가 등이 이루어지는 등으로 차이를 두고 있다. 


특히 블랙과 제트블랙 색상은 한층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데 기존 아이폰 6 (iPhone 6)/ 아이폰 6S (iPhone 6S) 시리즈에서도 아이폰 7을 사용하듯이 사용할 수 있는 보호 필름이 등장했다.


한 상점에서 Daqin mobile Phone Film으로 불리는 아이폰 6 시리즈용 필름을 공개했는데 이를 통해 아이폰 7 시리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해당 필름은 블랙과 유광 블랙의 2가지 색상으로 아이폰 7 시리즈 블랙과 제트블랙에 대응한다.


필름을 장착하면 아이폰 6 시리즈와 아이폰 7 시리즈 사이의 카메라 사이즈 등으로 구분이 가능한데 이를 제외하면 외부에서 볼때 아이폰 6 시리즈는 아이폰 7을 사용하는 듯한 착각을 들게 만든다. 후면 절연띠 부분도 가리고 아이폰 7 처럼 상단과 하단으로 배치되도록 만들어 아이폰 7을 사용하는 듯한 모습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2 Comments
5 오리진 2016.09.13 20:37  
아이폰 7과 플러스의 블랙과 제트블랙이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아이폰 6 시리즈에서 이런 필름과 같은 악세서리가 앞으로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4 핫스 2016.09.13 21:01  
현저한 변화가 없다니 애플도 이제 슬슬 획기적인걸 개발해야 겠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