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전자 갤럭시 S10 플러스 예상 렌더링 이미지 영상 공개, 6.4인치 스크린과 트리플 카메라 탑재

권경욱 기자 0   0

삼성전자가 개발 중인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10 플러스(Galaxy S10+, Galaxy S10 Plus)의 예상 렌더링 이미지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91모바일(91 Mobiles)은 온리크스(@Onleaks)가 캐드(CAD)를 이용해 제작한 갤럭시  S10 플러스 예상 렌더링 이미지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 출시할 제품의 디자인을 유추해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S10 플러스는 6.4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전면 우측 상단에는 2개의 카메라가 위치하고 상하단 베젤이 줄어든 엣지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제공한다.


3.5mm 헤드폰 잭과 하단부의 USB-C 포트와 스피커가 보이며 후면 상단에는 가로로 배치된 트리플 카메라가 위치한다. 후면에는 별도의 버튼이 배치되지 않았는데 갤럭시 S10 (Galaxy S10) 시리즈는 전면 디스플레이에 지문인식 센서가 내장되며 초음파 방식을 이용할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한편 갤럭시 S10 시리즈는 내년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9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