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IT | 애플, 10월 30일 열리는 공개 행사에서 신형 아이패드 미니 발표하나?

권경욱 기자 0   0

애플 (Apple)은 오는 10월 30일(화)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조금 더 자세한 소식이 등장했다.


애플 소식을 전한 투자분석가 밍치궈는 이달 말 열리는 공개 행사에서 신형 아이패드(iPad)와 맥(Mac) 등의 제품군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했다.


최근까지 10월 30일 열리는 행사에서 애플은 신형 아이패드 프로 (iPad Pro)와 신형 맥(Mac) 제품군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졌다.


밍치궈를 통해 추가로 전해진 내용에 따르면 신형 아이패드 프로와 맥 제품군 외에도 아이패드 미니 라인업을 전환할 신형 아이패드 미니 (iPad Mini)도 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고 USB-C 포트, 새로 디자인된 애플 펜슬(Apple Pencil)도 동시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아이패드 미니는 이번 행사 또는 내년 초 발표가 예상되며 향상된 프로세서와 저가의 디스플레이 교체를 전망했다. 맥 제품군은 신형 맥북 에어 (MacBook Air)와 아이맥(iMac), 맥 미니(Mac Mini), 맥북 업그레이드 등을 예상했다.


이 외에도 에어팟(AirPods)과 에어 파워(AirPower) 등의 새로운 악세서리 등의 등장도 예상했으며 애플의 신형 제품군은 올해 4분기 또는 내년 초 (2019년 1월에서 2월 사이) 출시될 것으로 전망했다.


맥북 부품 및 제조 공급을 담당하는 대만의 일부 제조 업체는 이달 말 열리는 애플 행사에서는 신형 맥북 에어가 발표되며 기존 12인치 맥북과 유사한 디자인에 베젤이 줄어들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애플의 기존 아이패드 미니 4 (iPad Mini 4)는 7.9인치 레티나(Retina) LED 백라이트 멀티 터치 (Multi-Touch) 디스플레이, 2048x1536 해상도(326ppi), 64비트 아키텍처 기반 A8 칩과 M8 모션 보조 프로세서, 8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