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차세대 폴라리스와 라데온 RX 400 시리즈 마케팅 캠페인 업라이징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AMD 차세대 폴라리스와 라데온 RX 400 시리즈 마케팅 캠페인 업라이징

AMD는 컴퓨텍스 2016 (Computex 2016)을 통해 차세대 폴라리스 (Polaris) 아키텍처 기반의 라데온 RX 480 (Radeon RX 480)을 공개한 가운데 폴라리스와 라데온 RX 400 (Radeon RX 400) 시리즈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내용이 공개됐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에 따르면 앞으로 나올 폴라리스 아키텍처와 라데온 RX 400 시리즈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은 업라이징 (Uprising)으로 소개되었으며 아래와 같다.

 

1. 매력있는, 고급의 (Prestige) : 사용자는 700달러 ($700)의 고급스러운 그래픽카드를 원하지만 이를 지불하려고는 하지 않는다.

2. 가상현실 VR, 단지 동작을 원한다 : 그들은 오늘 또는 2년 내에 훌륭한 VR 경험을 제공하기를 원하나 사용자는 파워 서플라이 업그레이드나 PC 손상 없이 단지 VR의 동작을 원한다. 때에 따라 헤드셋 구입 정도.

3. 투자에 대한 존중 : 사용자는 그들이 지불한 비용에 대한 존중을 원한다. 아키텍처나 트랜지스터, API, 비동기 컴퓨팅 (ASync Compute)와 같이 미래에 대한 경쟁력을 갖춘. 그리고 200달러 ($200)를 지불하더라도 향후 몇년 동안 투자에 안심하기를 원한다.

4. 더 나은 오버클럭에 대한 컨트롤 : 전압 조절과 같은 기능이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가

5. 더 좋은 드라이버 : 우리는 더 좋은 드라이버를 위해 첫 발을 내딛었고 올해를 거쳐 내년에는 더욱 더 좋은 드라이버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의 포스터 내용을 보면 사용자들에게 완전한 권한을 제공하라, 게이밍 혁명이 스트리밍 될 것이다, 우리에게 동참해라, ASync를 무료로 제공하라, VR은 상위 1%를 위한 것이 아니다, 우리를 침묵시키지 말고 GPU의 소리를 잠재워라다.


공개된 마케팅 캠페인을 종합해보면 폴라리스 기반 라데온 RX 400 시리즈는 사용자에게 경쟁력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 비용대비 가치를 제공하며 VR을 위해 높은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에 VR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드라이버 최적화와 사용자를 위한 지원도 개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강화해 나갈 것임을 알 수 있으며 이와 같은 내용들은 최근 차세대 파스칼 (Pascal) 아키텍처의 지포스 GTX 1070/ GTX 1080 (GeForce GTX 1070/ GTX 1080)을 출시한 엔비디아 (NVIDIA)를 견재하는 내용임을 짐작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2 qccssaz 2016.07.26 18:01  
좋은 마케팅이네요~
서로 더 경쟁해서 소비자들은 더 좋은서비스를 받을수 있기를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