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엑시노스 9 티저에 스마트폰 등장, 출시 앞둔 갤럭시노트8?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전자 엑시노스 9 티저에 스마트폰 등장, 출시 앞둔 갤럭시노트8?

삼성전자 엑시노스 9 (Exynos 9) 모바일 프로세서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스마트폰이 공개되었는데 해당 스마트폰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삼성전자 엑시노스 (Exynos) 트위터 (Twitter)를 통해 공개된 엑시노스 9 프로세서의 티저 이미지에 등장하는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일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고 전했다.

 

공개된 엑시노트 9 티저 이미지의 스마트폰은 갤럭시 S8 (Galaxy S8)로 보이나 이는 각도에 따른 차이로 보았으며 상단 베젤이 얇고 사이드 베젤 존재하지 않는 등으로 미루어 갤럭시노트8일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고 주장했다.


다만 티저 이미지의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8인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앞서의 언급처럼 단순히 각도로 인해 갤럭시 S8 (Galaxy S8)을 다른 스마트폰처럼 보여질 가능성 역시 배제할 수 없는 만큼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는 있어 보인다.


갤럭시노트8은 6.3인치에서 6.4인치 사이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S펜 (S-Pen)과 USB Type-C 포트, 스피커, 3.5mm 이어폰잭, 미국은 퀄컴 (Qualcomm)의 스냅드래곤 835 (Snapdragon 835), 다른 지역은 엑시노스 8895 (Exynos 8895) 옥타코어 (Octa-Core) 프로세서 (SoC), 6GB RAM과 64GB 저장공간, 1200만 화소 후면 듀얼 카메라, 버튼을 이용한 지문인식 지원 등이 알려졌다. 


공개 시기에 대해서는 9월 공개설이 등장했으나 최근에는 8월 23일 갤럭시 언팩 (Galaxy Unpacked) 행사를 통해 등장할 것이라는데 무게가 실리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14 19:44  
엑시노스 9 프로세서 티저 이미지에 나온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8일지 궁금하긴 하지만 아닐 가능성도 있으니 지금 판단하기는 이르다고 생각되긴 합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