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코드명 Taimen 픽셀 2 XL 렌더링 디자인 유출, 6인치 디스플레이 탑재하고 LG전자 제조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구글 코드명 Taimen 픽셀 2 XL 렌더링 디자인 유출, 6인치 디스플레이 탑재하고 LG전자 제조

구글 (Google)은 픽셀 (Pixel) 시리즈 후속으로 2세대 픽셀 시리즈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대화면을 제공하는 픽셀 XL (Pixel XL)의 후속으로 보이는 스마트폰의 렌더링 사진이 유출됐다.

 

안드로이드폴리스 (Androidpolice)는 2017년형 픽셀 XL, 픽셀 2 XL (Pixel 2 XL)로 보이는 코드명 Taimen) 스마트폰의 렌더링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구글은 픽셀 시리즈 후속으로 올해 3종의 픽셀 폰을 개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으나 다시 2종의 모델만이 등장할 것으로 전해졌다. 초기 등장이 알려진 3종은 2종이 1세대 픽셀과 같은 5인치, 나머지 하나는 6인치 또는 그 이상의 대화면을 가진 코드명 Taimen이다. 

 

이번에 유출된 픽셀 XL 2017은 Taimen으로 추정되며 6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제조사는 LG전자다. 화면비는 2:1이며 매우 얇은 베젤 사이즈, 디스플레이는 플랫하고 글라스 커버를 이용하는 것으로 보이며 왼쪽과 오른쪽 사이드는 커브드 디자인으로 예상된다. 

 

후면은 상단 부분이 글라스 윈도우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보이며 2016년 출시한 픽셀과 픽셀 XL과 유사하다. 지문인식 센서는 중간 버튼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이며 하단은 구글의 G로고가 마킹되었으며 카메라는 싱글 카메라, LED 플래시를 제공한다.

 

그 외에 구글 어시스턴스 (Google Assistant)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구글은 2세대 픽셀 시리즈 올해 10월 중으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12 22:56  
구글의 픽셀 XL 후속인 픽셀 2 XL의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군요. LG전자에서 만든다고 하니 G6 시리즈의 디자인과도 얼핏 보면 비슷해 보이기도 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