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8 추정 이미지 유출, 수평 배치 듀얼 카메라와 후면 버튼 지문인식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 갤럭시노트8 추정 이미지 유출, 수평 배치 듀얼 카메라와 후면 버튼 지문인식

삼성전자 차세대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의 일부 케이스 디자인 이미지가 유출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 노트 8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의 추가 이미지가 유출됐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삼성의 갤럭시노트8로 보이는 스마트폰의 후면 카메라 부분과 전체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스마트폰의 이미지가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유출된 이미지의 갤럭시노트8의 기본 디자인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Infinity Display)를 탑재한 기존 갤럭시 S8 (Galax y S8) 시리즈의 대화면 버전으로 보이며 디스플레이 내부 지문인식 센서 탑재가 아닌 후면 버튼을 이용한다. 


이는 최근 등장한 루머와 일치하는  부분이며 후면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 수평 배치가 더해지면서 이미지의 가장 오른쪽 부분에 지문인식을 위한 버튼이 배치되고 있다.


최근까지 알려진 갤럭시노트8의 스펙은 6.3인치에서 6.4인치 사이의 18.5:9 화면비 디스플레이, S펜 (S Pen)과 USB Type-C 포트, 스피커, 3.5mm 이어폰잭, 미국은 퀄컴 (Qualcomm)의 스냅드래곤 835 (Snapdragon 835), 다른 지역은 엑시노스 8895 (Exynos 8895)의 옥타코어 (Octa-Core) 프로세서 (SoC)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스펙은 6GB RAM과 64GB 저장공간, 1200만 화소 후면 듀얼 카메라, 버튼을 이용한 지문인식  지원 등이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의 출시일에 대한 루머 역시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는데 가장 최근에 전해진 내용에서는 2017년 9월 중으로 공개될 것이라는데 무게가 실리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06 21:37  
갤럭시노트8의 출시가 가까워지니 더 많은 내용들이 공개되고 있군요.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가 실제와 가까울지 차후 확인 가능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