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출시 10주년, Wallabies로 불리는 초기 아이폰 프로토타입 2종 공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출시 10주년, Wallabies로 불리는 초기 아이폰 프로토타입 2종 공개

권경욱 기자 1   0

애플의 아이폰 (iPhone)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애플의 초기 아이폰 프로토타입 2종이 공개됐다.

 

애플 휴먼 인터페이스 담당인 Ken Kocienda는 트위터 (Twitter)를 통해 초기 아이폰 프로토타입 2종을 공개했다.

 

초기 아이폰은 소프트웨어 키보드 설계를 위한 프로토타입 디자인으로 Wallabies로 불리며 2종이 공개되었는데  기기의 하단은 전면 버튼도 보이며 출시 당시의 초기 아이폰과도 약간 다르며 현재의 디자인보다 다소 투박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2종의 프로토타입 중 사진 우측의 제품은 소니 엑스페리아 (Xperia) 시리즈의 디자인과도 흡사한 모습이다.

 

한편 애플은 올해 하반기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아이폰 7S (iPhone 7S)와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Plus) 2종과 함께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 8은 OLED 디스플레이를 처음으로 탑재하고 듀얼 카메라, 디스플레이 내부 지문인식 센서 탑재 등이 알려졌으나 지문인식 센서의 디스플레이 내부 탑재는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내년 (2018)에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30 22:48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의 프로토타입인가 보군요. 그당시 아이폰이나 최신 스마트폰을 비교하면  디자인이 세련되어진 것을 느낄 수 있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46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