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폰 8, 디스플레이 내부에 지문인식 센서 탑재 확인?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차세대 아이폰 8, 디스플레이 내부에 지문인식 센서 탑재 확인?

애플 (Apple)은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이폰 8의 주요 특징을 소개한 내용이 확인되었다는 소식이다.

 

priceraja는 중국에서 열린 컨퍼런스에서 아이폰 8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고 있는 슬라이드가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공개된 슬라이드에 따르면 아이폰 8은 4개의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 좌우 스크린은 베젤 리스 디자인이며 2.5D 커브드 글라스를 이용한다. 


디스플레이는 5.8인치 OLED 스크린을 이용하며 삼성이 공급, 무선 충전 기능과 배터리 사용 시간 증가, 홈 버튼은 최근까지 전해진 루머나 렌더링 이미지 등을 통해 유출된 것과 같이 사라졌으며 지문인식을 위한 터치 ID 센서는 디스플레이 내부에 탑재될 것으로 언급됐다.

 

한편 아이폰 8은 아이폰 7S (iPhone 7S) 시리즈와 오는 9월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전면은 엣지 투 엣지 (Edge-to-Edge) 디스플레이, 신형 A11 프로세서 탑재 등이 예상된다. 함께 등장하는 아이폰 7S (iPhone 7S)는 싱글 1200만 화소 (12MP) 카메라,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iPhone 7S Plus)는 수평 듀얼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19 23:11  
아이폰 8은 OLED 스크린을 도입하고 갤럭시노트8 등과 같이 디스플레이 내부에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하는 것이 알려졌는데 다시 이를 확인하는 내용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