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 XL 후속 2세대 픽셀 XL 취소, 대신 6인치 대화면 픽셀 폰 출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구글 픽셀 XL 후속 2세대 픽셀 XL 취소, 대신 6인치 대화면 픽셀 폰 출시?

구글 (Google)이 픽셀 XL의 후속 픽셀 XL 2를 취소하고 더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이다.

 

androidpolice는 구글이 픽셀 (Pixel)과 픽셀 XL (Pixel XL) 스마트폰 후속으로 2세대 픽셀, 픽셀 2 시리즈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이즈가 큰 픽셀 XL의 후속 픽셀 XL 2를 취소하고 대신 더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는 여러 소스를 통해 전해진 내용으로 구글이 픽셀 XL 2의 개발을 취소하는 대신 이보다 더 큰 스마트폰을 픽셀 XL 스마트폰 후속으로 출시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자세하게 알려진 것은 아직 없다. 

 

구글은 올해 3종의 서로 다른 스마트폰 모델을 테스트 중이며 이들 중 2종은 픽셀과 픽셀 XL 후속이고 나머지는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예상되었는데 이 소식이 맞다면 구글은 이중 하나를 제외하고 나머지 2종을 2세대 픽셀 폰으로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넥서스 6P (Nexus 6P)는 5.7인치, 넥서스 6 (Nexus 6)은 6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바 있는데 픽셀 대화면 폰은 5.7인치 또는 5.8인치나 6인치 디스플레이를 다시 탑재할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구글이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픽셀 2는 풀 스크린 다지인과 이전 픽셀과 픽셀 XL 처럼 2종류의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프로세서 (SoC)는 퀄컴 (Qualcomm)의 스냅드래곤 836 (Snapdragon 836),  3.5mm 헤드폰잭 제거, 안드로이드 O (Android O, Android 8.0)를 적용할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13 23:39  
결과적으로는 픽셀과 대화면의 새로운 픽셀 폰으로 2종이 나올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는 내용을로 봐도 되겠네요. 화면 크기 등은 더 많은 정보가 등장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