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폰 8 전후면 패널 사진 유출, 지문인식 스캐너는 디스플레이 내부에 탑재 예상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차세대 아이폰 8 전후면 패널 사진 유출, 지문인식 스캐너는 디스플레이 내부에 탑재 예상

애플 (Apple)은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과 아이폰 7S (iPhone 7S) 시리즈 스마트폰의 출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들의 전면과 후면 패널 사진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이다.

 

폰아레나(Phonearena)는 reddit을 인용해 애플의 아이폰 7S 시리즈와 아이폰 8의 전면과 후면 패널로 추정되는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아이폰 8의 전면과 후면 패널로 추정되는 사진에서는 전면은 엣지 투 엣지 (Edge-to-Edge) 디스플레이를 채용하는 것으로 보이고 후면은 수직 배치된 듀얼 카메라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후면의 터치 ID (Touch ID) 버튼은 보이지 않는데 이를 통해 아이폰 8은 후면 지문인식 스캐너 버튼 대신 디스플레이 아래에 지문인식 스캐너가 내장될 것으로 예상했다.

 

추가로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3종의 2017년형 아이폰 (iPhone) 시리즈가 확인되는데 싱글 1200만 화소 (12MP)를 탑재한 아이폰 7S (iPhone 7S)와 수평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iPhone 7S Plus), 수직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폰 8 순이다.

 

한편 애플은 아이폰 7S 시리즈와 아이폰 8을 오는 9월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13 23:40  
아이폰 8에 대한 소식이 또 등장했군요. 전면과 후면 패널 추정 사진인데 렌더링으로 나온 이미지와 유사해 보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