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8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 공개, 듀얼 카메라와 지문인식 스캐너 탑재 예상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 갤럭시노트8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 공개, 듀얼 카메라와 지문인식 스캐너 탑재 예상

삼성전자는 차세대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갤럭시 노트 8로 추정되는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다는 소식이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트위터 (Twitter) 사용자인 @PoyocoTech를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로 보이는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에서는 갤럭시 S8 (Galaxy S8) 시리즈와 같이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Infinity Display)를 사용하며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를 수직으로 탑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문인식 스캐너는 전면 스크린 하단 또는 후면 버튼에 내장될 것으로 예상되나 후면에는 지문인식 스캐너를 위한 버튼은 보이지 않아 전면 스크린 하단 내장 가능성에 무게가 실린다.

 

AKG 스테레오 스피커, 빅스비 (Bixby) 버튼, S 펜 (S Pen), 3.5mm 이어폰잭은 스마트폰 하단에 배치되었다. 

 

갤럭시노트8의 디스플레이는 올해 출시한 갤럭시 S8 시리즈보다 내로우 베젤을 이용해 더 넓은 스크린, 상단 와이드 앵글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8을 올해 9월 초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7을 통해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