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시리즈 신제품 LG V30, 슬라이드 폰 디자인으로 등장하나?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LG전자 V시리즈 신제품 LG V30, 슬라이드 폰 디자인으로 등장하나?

LG전자는 올해 하반기 V 시리즈 신제품 LG V30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LG V30의 컨셉 디자인이미지가 유출되었다는 소식이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IT 블로거 에반 블래스 (Evan Blass)를 인용해 LG전자가 2015년 LG V10, 2016년 LG V20, 올해 하반기에는 LG V30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며 LG V10/ V20은 세컨드 디스플레이를 제공했는데 LG V30은 슬라이드 폰 형식의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컨셉 렌더링 스마트폰 이미지가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유출된 이미지에서는 2개의 독립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슬라이드 폰 형태를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 초콜렛 슬라이드 시리즈나 과거 물리 키패드를 적용한 스마트폰 제품 등과 유사한 디자인이다.

 

이와 같은 디자인은 작은 크기의 세컨드 디스플레이를 제공한 전작 대비 세컨드 스크린을 통해 더 많은 정보 제공이 예상되며 가상 키보드를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공개된 디자인이 최종적으로 확정된 것은 아닌 만큼 이전 소식처럼 LG G6와 LV 20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기존 LG V20 시리즈처럼 전면에 작은 세컨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방식을 유지할지 슬라이드 폰 형태로 등장할지는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 


LG V30은 오는 9월 공식 출시가 예상되고 있으며 구글 데이드림 (Google Daydream) 가상현실 HMD 호환, OLED 스크린과 세컨드 디스플레이 탑재 등이 알려진 바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5.29 21:31  
LG V30이 슬라이드 폰 컨셉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다는 내용이군요. 공식적인 것은 아닌 만큼 가능성일 열고 살펴봐야 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