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서피스 프로 4 후속 신형 서피스 프로 5월 23일 공개,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 유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MS 서피스 프로 4 후속 신형 서피스 프로 5월 23일 공개,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 유출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MS)는 서피스 프로 (Surface Pro) 라인업의 신제품을 이달 중으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새로운 제품으로 추정되는 제품의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다는 소식이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MS가 출시를 준비 중인 서피스 프로 4 후속 신제품의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MS는 서피스 프로 4 다음 버전의 신제품을 서피스 프로 5 (Surface Pro 5)의 네이밍으로 출시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져 당분간은 서피스 프로 5 제품이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서피스 프로 4 후속은 서피스 프로 4의 리프레시 성격으로 서피스 프로로 불릴 것으로 예상했다.


신형 서피스 프로로 추정되는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에서는 본체는 기존 서피스 프로 4와 유사해 보이며 펜과 키보드, 마우스와 같은 악세서리도 확인되고 있다. 다만 신형 서피스 프로용 악세서리는 다양한 색상을 이용하고 서피스 프로 4 악세서리와는 약간 다른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MS는 신형 서피스 프로를 다음주 초인 5월 23일 중국에서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며  이때 보다 자세한 스펙과 가격, 이용 가능 시기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