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공식 업데이트 시작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소프트웨어 | MS,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공식 업데이트 시작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MS)가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Windows 10 Creator Update)를 본격적으로 업데이트하기 시작했다.

 

 

 

코드명 레드스톤 2 (RedStone 2)로 알려진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윈도우 10 (Windows 10)의 새로운 지원과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로 MS는 이에 앞서 ISO 파일을 이용한 클린 설치 및 수동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미디어 크리에이션 툴 (Media Creation Tool)을 제공한 바 있다. 

 

기본 제공해온 그림판 이상의 기능과 지원, 3D를 포함하는 페인트 3D (Paint 3D), 윈도우 10에서 CPU와 GPU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게임 프레임 향상, 화면 캡춰와 영상 녹화, 실시간 방송 등 게임 지원을 개선한 게임 모드 (Game Mod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 업데이트, 프라이버시 대시보드 등과 같은 다양한 업데이트와 지원이 이루어진다.

 

한편 윈도우 폰용 (Windows Phone)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4월 25일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4.12 23:40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가 이제 본격적으로 업데이트를 시작했군요. 여러 개선이 있다고 하는데 안정화를 보고 설치할지 바로 설치할지 고민해봐야 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