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폰 8은 9월 등장, 초기 제한 수량 공급으로 구입이 쉽지 않을 듯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차세대 아이폰 8은 9월 등장, 초기 제한 수량 공급으로 구입이 쉽지 않을 듯

애플 (Apple)은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이폰 8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다.

 

nextpowerup는 애플이 아이폰 8을 올해 9월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며 초기 공급량이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이폰 8의 9월 등장은 기존 아이폰 (iPhone) 시리즈와 비슷한 시기의 출시로 예상된다. 다만 공급량이 제한적으로 알려진 만큼 초기 아이폰 8 구입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수량 확보는 4분기가 시작되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이때가 되면 구입이 보다 원활해질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 출시할 아이폰은 아이폰 7S (iPhone 7S)와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Plus, iPhone 7S+)와 아이폰 8의 3종으로 알려지기도 했으나 3종이 모두 출시될 것인지는 애플의 공식 발표가 이루어진 것은 아니므로 아직은 확실치 않다.

 

한편 아이폰 8은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새로운 기능이 더해지면서 기존 대비 판매 가격이 상승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3.24 20:09  
기존 아이폰 시리즈를 출시한 시기와 차이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보네요. 9월 출시하고 소량 공급이니 구입을 서두르거나 시간을 두고 구입해야 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