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폴더블 스마트폰 - 태블릿 하이브리드 특허 내용 공개돼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LG 폴더블 스마트폰 - 태블릿 하이브리드 특허 내용 공개돼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이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 태블릿 하이브리드 특허에 대한 소식이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LG전자의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특허에 대한 내용을 담은 자료가 확인되었다고 전했다. 

 

특허 내용을 통해 공개된 LG 폴더블 스마트폰 이미지를 보면 전면과 후면 모두에 터치스크린이 탑재되고 접으면 5.5인치 스마트폰, 열면 7인치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간과 휘어진 면은 음악 컨트롤이나 알림 표시 등으로 이용 가능하며 후면의 추가 디스플레이에는 카메라와 플래시, 지문인식 스캐너, 전원 버튼이 배치된다. 텐트 모드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는데 이는 에이수스 (ASUS) 폴더블 젠북 (ZenBook)에서 사용된 바 있다.

 

특허 출원일자는 2015년 7월 7일이며 특허 공개 일자가 2017년 1월 17일로 확인되나 LG전자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출시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상황으로 출시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2 Comments
12 마린 2017.01.18 23:12  
스마트폰 디자인이나 스펙이 상향 평준화되어 이제 폴더블 스마트폰과 같은 새로운 디자인의 요구가 늘어날지도 모르겠네요.
5 오리진 2017.01.18 23:33  
다음 세대 스마트폰은 스펙과 디자인 경쟁에서 폴더블 스마트폰과 같은 새로운 디자인이나 지원으로 넘어갈 수도 있겠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50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