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콘솔 게임기를 위한 저장장치 Game Drive for Xbox SSD 공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씨게이트, 콘솔 게임기를 위한 저장장치 Game Drive for Xbox SSD 공개

씨게이트 (Seagate)가 새로운 저장장치 라인업인 Game Drive for Xbox SSD를 공개했다.

 

해당 라인업은 SSD를 이용하는 만큼 게임 환경에서 빠른 부팅 속도와 로딩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Xbox를 위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콘솔 게임기는 제한된 저장용량을 제공하고 있지만 대용량 게임의 등장으로 게임 인스톨 사이즈가 증가하면서 저장용량도 증가하는 추세다.

 

512GB 용량의 Game Drive는 인기 게임 대략 15개 정도 설치가 가능하며 쉬운 설치와 장착이 가능하며 매끄러운 광택과 스타일리시한 알루미늄 인클루저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별도 전원 케이블이 필요치 않다.

 

씨게이트 Game Drive for Xbox SSD는 Gamescom 2015를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2TB와 4TB의 대용량을 이용 가능해 50개에서 100개의 게임을 인스톨할 수 있는 용량을 제공한다.

 

Game Drive for Xbox SSD는 MSRP 199.99달러 ($199.99)로 아마존 (Amazon)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1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01 22:41  
외장 저장장치와 같은 느낌도 있고 디자인과 색상이 괜찮아 보입니다. 고용량을 제공하면 콘솔 게임기도 많은 게임 저장 등 활용성이 높아지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