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ASUS ROG 대응해 AORUS 브랜드로 하이엔드 메인보드 출시하나?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기가바이트, ASUS ROG 대응해 AORUS 브랜드로 하이엔드 메인보드 출시하나?

권경욱 기자 1   0

기가바이트 (GIGABYTE)가 새로운 브랜드를 이용한 하이엔드 메인보드를 내놓을 것이라는 소식이다.

 

소식에 따르면 기가바이트가 ASUS의 고급형이면서 실험적인 시도가 이루어지는 ROG 브랜드에 대응해 어로스 (AORUS) 브랜드로 하이엔드 메인보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현재 기가바이트는 울트라 듀어러블 (Ultra Durable)과 오버클럭, 게이밍 시리즈 메인보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지만 ASUS ROG에 직접적으로 대응하는 브랜드를 갖추지 못했다.


이에 기가바이트는 게이밍 노트북과 게이밍 기어 시리즈에 사용되고 있는 어로스 브랜드를 이용해 ASUS ROG에 대응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어로스 브랜드 메인보드 라인업이나 구체적인 것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ASUS ROG 라인업과 같이 새로운 시도와 고급형 라인업을 갖출 것으로 전망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0.26 23:19  
기가바이트가 ASUS ROG에 대응해 어로스 (AORUS) 메인보드를 출시하려나 보군요. 다양한 시도와 고급형 제품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