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형 맥북 프로 10월 27일 발표? 이벤트 초대장 발송돼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애플 신형 맥북 프로 10월 27일 발표? 이벤트 초대장 발송돼

애플 (Apple)은 신형 아이폰 7 (iPhone 7) 시리즈를 출시한 가운데 이번에는 신형 맥북 프로 (MacBook Pro) 라인업의 발표에 대한 소식이 들려왔다.

 

소식에 따르면 애플이 Hello Again이라는 문구를 포함한 공식 이벤트 초대장을 미디어에게 발송했으며 이벤트 일자는 10월 27일 목요일이라고 전했다.


이날 발표될 제품이나 내용은 자세하게 알려져 있지 않으나 애플은 쿠퍼티노 (Cupertino) 캠퍼스 (Campus)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발표 제품으로는 신형 맥 (Mac) 라인업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신형 맥 (Mac) 라인업은 최근 루머로 소식이 등장하고 있는 13인치와 15인치 맥북 프로의 등장을 유력하게 보고 있으며 13인치 맥북 에어 (MacBook Air) 리프레시, 아이맥 (iMac)과 맥미니 (Mac Mini) 등도 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신형 맥북 프로는 기능키를 대신하는 OLED 터치바를 비롯하여 USB Type-C, 썬더볼트 3 (Thunderbolt 3) 인터페이스 도입 등이 알려진 바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0.21 00:45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예상대로 애플이 맥북 프로를 공개할 것인지 궁금해지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