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디어 > 영화·음악
영화·음악

영화예매·판매순위 | 보헤미안 랩소디 600만 관객 돌파, 개봉 6주차 예매 순위 1위

권경욱 기자 0   0

영국 레전드 록 그룹 퀸(Queen)의 이야기를 다룬 음악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개봉 6주차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사회 드라마 국가부도의 날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80만 관객 동원, 640만 관객으로 음악영화 중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보헤미안 랩소디는 개봉 5주차에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YES24) 영화 예매 순위에 따르면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29.1%로 개봉 6주차에 예매 순위 1위, IMF 위기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은 예매율 23.5%로 2위, 공효진 주연의 현실 공감 스릴러 도어락은 예매율 13.9%로 3위를 차지했다. 


피터 잭슨 제작의 SF 액션 어드벤처 모털 엔진은 예매율 8.1%로 4위, 애니메이션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은 예매율 4.7%로 5위, 디즈니의 판타지 드라마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은 예매율 3.1%로 6위, 번개맨의 비밀은 7위, 완벽한 타인은 2.21%로 8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9위, 10위는 성난황소가 각각 차지했다.


이번 주는 공효진 주연의 스릴러 도어락과 SF 액션 어드벤처 모털 엔진이 개봉했다.


한편 다음 주에는 블레이크 라이블리, 안나 켄드릭 주연의 부탁 하나만 들어줘가 개봉한다.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부탁 하나를 남기고 사라진 한 여자를 추적해가는, 간단한 부탁에서 시작된 간단하지 않은 사건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와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드라마 로마가 개봉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