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보기 좋았던 홍건희 송별회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참 보기 좋았던 홍건희 송별회

김희수 0   0


기아에서 어느새 10년동안 있었던 홍건희 선수. 등장때만 하더라도 프랜차이즈 스타가 될거라고 의심치 않았었는데... 참 아쉽긴 하지만 두산 가서 잘하는 모습 보니 좋기도 하고 저렇게 챙겨주는 기아 구단도 정말 좋네요. 류지혁선수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을..


하지만 사실상 홍상삼 홍건희 맞트레이드나 마찬가지임. 이것은 홍상삼 셀프 송별회가 증명한다.(4:00부터)
<!-//-->

0 Comments
제목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