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아파트 33층에서 입주민 업고 내려온 소방관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울산 아파트 33층에서 입주민 업고 내려온 소방관

강정권 0   0

ezgif.com-gif-maker%2B%25288%2529.gif 



1907756199_pC2rvA90_3cd31eb8cfb93bd167abeb33bb3b684a3cdd7b62.jpg

 

울산남부소방서

 

이정재(소방경)

윤한희(소방위)

김호식(소방교)

조재민(소방사)

 

 

 

33층 불이 붙은 집 현관문을 부수고 들어가 수색 도중,

 

방안에서 연기를 마신채 구석에 피해있는 성인 여성 3명을 발견하고

 

장비를 맨채 1층까지 업고 내려왔다네요...

 

 

구조된 사람 : "정신이 혼미해질 때 쯤 현관문을 부수고 누군가 들어오는 소리가 들렸는데,

'헬멧을 쓴 신'인가 하며 정신을 잃었고, 정신을 차려보니 소방대원분이 저를 업고 1층까지 내려왔었다"

 

 

 

화재진압하신 소방대원과 전국의 모든 소방관분들께 감사를...

0 Comments
제목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